팝업레이어 알림

2월 14일 NBA 댈러스 새크라멘토 농구분석

댈러스 매버릭스가 홈으로 돌아와 새크라멘토 킹스를 상대한다. 댈러스는 직전경기였던 휴스턴 로케츠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주전들을 대거 라인업에서 제외한 채 패배를 떠안았다. 덕 노비츠키, 웨슬리 매튜스, JJ 바레아가 나서지 않았다. 셋 모두 이 경기엔 돌아올 가능성이 높은 상황. 해리슨 반즈의 야투 기복이 아쉽지만 새크라멘토는 30개 팀 가운데 수비력이 최악이다. 여기에 댈러스는 요기 페럴,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 등 젊은 선수들이 조금씩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수비력이 아쉽긴 하지만 어차피 상대는 공격에도 능하지 못한 새크라멘토다.

새크라멘토는 직전경기였던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잘 싸웠지만 패했다.신인 포인트가드인 디애런 팍스가 맹활약했지만 승부를 뒤집을 순 없었다. 새크라멘토 역시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고 있다. 조지 힐을 트레이드하면서 팍스에게 힘을 실어줬고 저스틴 잭슨이나 버디 힐드 같은 젊은 선수들의 활약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승부처에선 문제가 될 수밖에 없다. 미네소타 전처럼 기껏 40분 잘 싸워놓고 마지막 8분을 버티지 못해 패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만큼 경험이 떨어진다.

아무리 이빨 빠진 호랑이가 됐지만 새크라멘토는 별로 부담스럽지 않은 상대다.
 
댈러스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 , , , ,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