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2월14일 KBL 원주DB 서울삼성 국내남자농구분석

원주 DB와 서울 삼성이 중요한 일전을 벌인다. 2위 전주 KCC에게 바짝 쫓기고 있는 DB 입장에선 하루 빨리 4연패를 끊어야 하는 상황이고 삼성은 실낱 같은 희망을 위해선 어떻게든 DB를 꺾어야 한다. 4연패 중인 DB에겐 이틀의 휴식이 큰 힘이 됐다. 지난 경기에서 출전하지 않았던 두경민도 돌아올 가능성이 높은 상황. 김태홍, 윤호영의 몸 상태가 좋지 않긴 하지만 뛰는 시간만큼은 좋은 생산성을 내고 있다. 여기에 디온테 버튼은 상대가 누구든 매치업 우위다. 삼성을 상대로 가져갈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이다.

삼성은 어려운 상대를 만나게 됐다. 매치업 상대성에서 DB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다. 하다 못해 리카르도 라틀리프마저 로드 벤슨의 수비력, 높이를 상대해야 하는 부담이 크다. 더구나 라틀리프는 2월 내내 몸 상태가 좋지 않다. 마키스 커밍스의 최근 활약이 좋지만 버튼을 상대로는 철저한 열세다. 김동욱의 복귀는 반가운 소식. 다만, 문태영이 여전히 뛸 수 없는 데다 장민국, 이동엽, 천기범 등 잘하고 있는 젊은 선수들이 원정에서도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 지는 의문이다.

더 급한 쪽은 삼성이지만 전력은 DB가 한두 수 위다. DB가 연패를 끊어낼 전망.

원주동부의 승리를 예상한다.

, , , , , ,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