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한국전력 OK저축은행 V리그 2월14일 국내남자배구분석

한국전력은 대한항공에게 패하며 삼성화재전 승리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였다. 대한항공전은 준플레이오프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잡아내야했던 경기였던만큼 한국전력은 상실감이 클것으로 보인다. 1세트를 잡을수 있는 과정에서 범실이 나오며 내준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경기력 기복이 상당히 심하였는데 서재덕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서 리시브가 흔들린점이 한국전력에게는 약점이 되었다. 전광인의 리시브가 특히 좋지 못하였지만 전광인은 공격에서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펠리페의 흐름도 안정적인만큼 한국전력은 리시브의 안정감이 무엇보다 중요해 보인다. 이번시즌 강점을 보인 OK저축은행을 상대하는만큼 한국전력은 준플레이오프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승점 3점이 필요하다. 범실이 크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사실 블로킹이 약점을 보이고있는데 센터진의 분발이 필요해 보인다. 블로킹의 능력이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인다면 한국전력은 힘든 경기가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OK저축은행은 갈길 바쁜 우리카드를 잡아내며 9연패에서 탈출을 하였다. 마르코가 23득점 65%의 공격성공률을 보이며 합류이후 가장 좋은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그동안 같이 활약을 보이지 못한 송명근과 송희채 역시 동시에 활약을 보이며 공격 삼각편대가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OK저축은행은 경기가 잘풀렸던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기본적으로 연패라는 부담감을 떨쳐냈고 앞선경기 경기 흐름이 좋았던점은 선수단 전체적으로 상승세의 흐름을 보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한국전력을 상대로 이번시즌 약점을 보였다는점이 부담이다. 리시브에서는 한국전력보다 안정감을 보였지만 한국전력을 만나면 스스로 범실로 무너지는 경기들이 많았다. 리시브가 안정적이였지만 펠리페의 서브시 저축은행 선수들의 집중력이 좋지 못하였다. 저축은행으로서는 이번 경기에서도 앞선 경기의 좋은 흐름을 이어갈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한국전력으로서는 하위팀인 저축은행전을 반드시 승점 3점으로 마무리 지어야한다. 작은 희망을 이이어가고있는 상황인만큼 한국전력으로서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서재덕이 안정감을 보여주고있지만 윤봉우가 이탈탈한 센터진이 아쉽다. 센터진의 흐름만 괜찮다면 저축은행을 상대로 강점을 이어온 이번시즌의 모습을 찾아갈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펠리페가 저축은행을 상대로 강했다는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