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제주 세레소오사카 아시아챔피언스리그 2월14일 해외축구분석

제주유나이티드는  제주는 겨울 동안 호벨손과 찌아구를 영입해 공격을 강화했고, 태국 등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하며 조직력을 다듬었다. 제주는 비롯 스타 선수들을 영입하진 못했지만 기존의 전력을 유지한 가운데 찌아고와 호벨손, 정태욱, 이창훈, 이동희, 문광석, 박한근 등을 영입함에 따라 전체적인 전력을 상승시켰다. 다만 경기 감각을 얼마나 빠르게 회복할진 미지수이다.


세레소오사카는 지난 10일 지난 시즌 J1리그 우승팀인 가와사키 프론탈레와의 일본 슈퍼컵에서도 3-2로 승리했다. 세레소 오사카는 스키모토 겐유와 카키타니 요이치로, 키요타케 히로시 등을 앞세운 공격이 파괴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리고 윤정환 감독과 양동현, 김진현 등이 있어 제주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지난 가와사키 프론탈레전에서 2골이나 허용하며 수비에 문제를 노출했다.

 
 제주는 전통적으로 홈에서 강한 팀이고, 지난 시즌 AFC 챔피언스리그를 참여해 충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시즌의 전력을 유지하면서 호벨손과 찌아구를 영입해 공격력이 상승했다. 그러나 세레소 오스카는 지난 일본 슈퍼컵에서 우승하며 만만치 않은 전력을 과시했다. 이번경기 전력이 많이 이적한 제주가 불리할것으로 보인다. 세레소 오사카의 승 추천합니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