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지로나 레알베티스 4월14일 해외축구분석

최근 3경기 1무2패로 주춤한 지로나. 레알 마드리드,소시에다드 상대로 원정에서 대패했고 홈에서는 잔류를 노리는 레반테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3경기 12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크게 흔들렸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다만 이번 시즌 바르셀로나,레알 마드리드 같은 강팀 상대로도 물러서지 않고 맞불을 놓는 과감한 공격축구를 통해 12승8무11패를 기록하며 리그 8위를 달리고 있고 특히 FW 스투아니,포르투 콤비가 28골을 합작할 정도로 위력적인 모습. 홈에서는 15경기 25득점 14실점으로 8승3무4패의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레알 베티스. 홈에서 에이바르를 2-0으로 꺾고 리그 4연승을 달리며 라이벌 세비야를 제치고 리그 5위에 올랐다. 유로파리그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상황. FW 사나브리아가 장기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FW 레온이 리그 11골을 터뜨리며 주포 역할을 해주고 있고 FW 모론 MF 호아킨,부데부즈 등 2선자원들도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31경기 53실점을 허용한 수비가 최근 4경기 1실점만 내줄 정도로 안정을 찾는 모습. FW 게레로 DF 페달 GK 아단의 부상 공백에 DF 아마트가 징계로 결장하지만 최근에 보여주고 있는 공수 밸런스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3경기 12실점을 허용하며 주춤한 지로나. 공격적인 성향 탓에 크게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홈에서 8승3무4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황이지만 원정에 나서는 베티스가 수비진의 안정을 통해 최근 상승세가 대단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기세에서 앞서는 베티스의 우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