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제주 인천 4월14일 국내축구분석

ACL 탈락에 리그에서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제주. 전남과의 원정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두며 다시 한 번 천적의 면모를 드러냈다. 상대의 퇴장으로 인한 수적 우세가 승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는 했지만 초반 부진했던 FW 찌아구가 데뷔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견인하는 등 공격진의 좋은 활약에 수비진도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며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내용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ACL 탈락으로 리그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을 고려할 때 반등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정에 나서는 인천. 홈에서 상주에 0-1로 패하며 전북전 승리 이 후 4경기 3무1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활약한 DF 부노자에 제 2의 데얀이라고 불리기 시작한 FW 무고사를 비롯 외국인 선수들을 잘 데려오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지만 외국인 선수들을 활용한 역습 전술에만 의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특히 주중 상주전에 로테이션 없이 주축 선수들을 모두 투입하고도 패한 만큼 체력적인 부담이 제주 원정에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전남을 잡고 분위기를 반전한 제주. 상대가 워낙 적극적을 나온 덕에 경기를 풀기 수월하기는 했지만 이전과는 다른 짜임새 있는 경기력을 보여줬다. 인천이 주중에 주축 선수들을 모두 투입하고도 상주에 패해 체력적인 부담에 최근 이기형 감독과 강인덕 대표에 대한 팬들의 비판이 거세 팀 분위기가 어수선하다는 것을 고려할 때 홈팀 제주의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