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두산 한화 4월17일 국내야구분석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낸 두산은 유희관(1승 4.91) 카드로 연승에 도전한다. 11일 삼성과의 경기에서 5.2이닝 5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바 있는 유희관은 금년 들어서 기복이 꽤 심한게 아쉽기 그지 없는 상황이다. 작년 한화 상대로 2승 1패 6.97로 좋지 않았는데 그나마 홈이라는데 승부를 걸 여지가 존재할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넥센의 투수진 상대로 3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원정에서 페이스가 살짝 떨어진 것을 홈에서 살려내느냐가 중요하다. 아무래도 홈에서의 화력은 원정의 그것에 비하면 부족한 면이 있는 상황. 불펜이 2점을 내주면서 승리를 날려버린건 이 팀 유일의 약점일지도 모른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한화는 윤규진(1패 8.22)을 내세워 3연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기아와의 경기에서 4.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윤규진은 선발로서의 투구는 그야말로 기대할게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두산 상대로도 부진한데 그나마 잠실이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일요일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7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홈에서의 폭발력이 원정에서 잘 이어지지 않는다는 점이 이번 경기 최대의 난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벌떼 불펜의 4이닝 무실점은 숨겨진 이 팀의 힘일지도 모른다.

잠실이라는 공간은 양 팀의 선발 투수들에게 모두 안도감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양 팀의 타격 모두 최근 활황세를 유지하는 중. 그러나 홈에 비해서 원정에서의 한화는 기대치가 조금 떨어지는 편이고 두산의 타력은 꾸준함을 유지하고 있다. 불펜전이 문제가 될수 있지만 그 전에 승부가 날 공산이 크다. 홈 어드밴티지를 앞세운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