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KIA LG 4월17일 국내야구분석

미세먼지로 인해 이틀 연속 경기 취소를 당한 기아는 팻 딘(1승 3.50)이 연패 스토퍼로 나선다. 8일 넥센전에서 6.1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의 난조로 승리를 날린 바 있는 팻 딘은 토요일부터 꾸준히 선발 대기라는 점이 문제가 될 소지가 있다. 금년 LG 원정에서 부진했던데다가 LG 상대로 홈에서 부진했다는건 큰 악재다. 금요일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기아의 타선은 무려 3일을 휴식을 취한게 어떤 영향을 끼칠지가 승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일단 분위기 반전에는 도움이 될 수 있을듯. 불펜에게도 이 휴식은 꽤 소중할 것이다.

타선 대폭발로 5연승에 성공한 LG는 김대현(1승 1패 2.12) 카드로 6연승에 도전한다. 11일 SK전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김대현은 지난 경기의 호조를 얼마나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앞선 홈에서의 기아전에선 QS에 가까운 투구를 했었는데 광주 원정에서의 부진에서 벗어나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KT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김현수의 홈런 포함 무려 11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하루의 휴식일과 원정이라는 점이 오히려 타격의 리듬을 깎아먹을 가능성이 존재한다. 불펜이 1이닝에 무려 5점이나 내준건 분명 반성해야 할 부분이다.

선발의 높이에선 압도적으로 기아가 우위에 있는게 사실이다. 그러나 팻 딘에게 있어서 롯데와 LG전은 무게감이 다르다는게 변수다. 게다가 토요일부터 선발 대기였다는 점은 팻 딘에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물론 작년 김대현이 광주 원정에서 극도로 부진하긴 했지만 그때의 김대현과 지금의 김대현은 다르고 무엇보다 LG 타선의 상승세가 무섭다. 기세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