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KT SK 4월17일 국내야구분석

투수진의 난조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KT는 더스틴 니퍼트(1승 6.00)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1일 NC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바 있는 니퍼트는 아직 니느님 시절의 투구와는 꽤 거리가 있는 편이다. 작년 SK 상대로 1승 1패 1.80으로 매우 강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일요일 경기에서 막판 집중력을 과시하면서 LG의 불펜 공략과 함께 8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부진의 늪을 벗어났다는 점이 이번 홈 경기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원래 홈에서 강한 팀이라는걸 잊어선 안된다. 그러나 4실점을 내준 불펜에게는 질책만이 필요해 보인다.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주말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SK는 박종훈(2승 1패 5.06)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LG전에서 5이닝 무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박종훈은 시간이 갈수록 조금씩 투구 내용이 좋아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호재다. 다만 KT 상대로의 투구는 기대치가 QS라는게 걸린다. 일요일 경기에서 이재학을 무너뜨리면서 3점을 올린 SK의 타선은 12개의 안타로 3득점이라는 비경제적인 야구를 했다는 점이 원정에서 아쉬움으로 남을 소지가 있다. 불펜이 2점을 내주면서 아찔한 모습이 나온건 반성해야 할 부분.

양 팀 모두 투수력보다는 타격에 승부를 거는 타입들이다. 니퍼트와 박종훈의 투구를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는 타격전의 가능성이 높은 상황. 일단 불펜의 우위는 KT가 지니고 있긴 한데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다. 하지만 SK가 일요일 경기에서 집중력이 떨어진 반면 KT는 일요일 경기 후반에 놀라운 화력을 보여주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타격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