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시마앤틀러스 수원삼성 4월17일 국내축구분석

나고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고 리그에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가시마. 주포 FW 카나자키가 다시 한 번 득점포를 가동했다. 더불어 DF 쇼지,우치다의 부상 복귀를 통해 수비진이 안정을 찾았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승점 9점으로 ACL 16강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고 에이스 MF 레안드로의 복귀로 FW 카나자키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됐다.

리그 2연승을 거둔 수원. 주말 상주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고 이번 시즌 첫 홈 승리를 따냈다. 다만 FW 데얀을 비롯한 주축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며 ACL에 대비하지 못했고 시드니와의 홈경기 대패로 인해 최종전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시드니의 경기결과에 따라 3위로 내려앉을 수도 있는 만큼 원정에서 무조건 승리를 거둬야 하는 부담까지 안고있다. 특히 내려앉은 상대를 만나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에서 비겨도 조 1위를 확정할 수 있는 가시마는 매우 까다로울 수 밖에 없을 듯.

비겨도 조 1위를 확정할 수 있는 가시마. DF 쇼지,우치다의 부상 복귀로 수비진에 날개를 달았다. 반면 수원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있는 가운데 상대의 밀집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에서 홈팀 가시마의 우세를 전망한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