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시드니 상하이선화 4월17일 국내축구분석

주말 멜버른 빅토리와의 홈경기 승리로 최근 공식전 5연승을 달리고 있는 시드니FC. 리그 1위로 챔피언결정전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 선화와 ACL 조별리그 마지막경기를 치른다. 초반 4경기 2무2패에 그쳐 16강 진출의 가능성은 희박했지만 수원 원정에서 얻은 4-1 대승으로 16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 상황. 특히 FW 보보 MF 닌코비치,미예르제예프스키로 이어지는 삼각 편대가 모두 득점포를 가동하며 폼이 올라온 상태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ACL 5경기에서 4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상하이 선화. 승점 4점으로 2위 수원과 승점 3점차가 나는 상황이지만 상대전적에서 밀려 마지막 경기에서 시드니를 잡더라도 16강에 진출할 수 없게 됐다. 리그에서는 5위를 달리며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가운데 탈락이 확정된 호주 원정에 주축 선수들을 보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 중요한 변수. 특히 MF 구아린이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악재까지 있는 만큼 확실한 선택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수원을 4-1로 꺾고 기사회생한 시드니FC. 최근 5연승을 달릴 정도로 기세가 좋다. 수원이 가시마 상대로 승리하지 못할 경우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에 기대를 걸 수 있는 상황. 반면 상하이 선화는 MF 구아린의 출전정지에 조별리그 탈락 확정으로 굳이 무리할 필요가 없는 만큼 2진급 선수들을 투입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시드니FC의 승리를 전망한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