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광저우헝다 세레소오사카 4월17일 국내축구분석

 

부리람 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광저우. 2승3무로 승점 9점을 얻어 조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아직 16강 진출을 확정하지 못한 상태다. 승점 1점만 얻어도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에서 패하고 부리람 유나이티드가 제주에 대승을 거둘 경우 탈락할 가능성도 있는 상황. MF 정즈가 경고누적으로 인해 결장하는 악재도 있다. 다만 부리람전에 결장한 FW 가오 린 MF 구델리가 복귀하고 리그 퇴장으로 인해 2경기 연속 결장한 FW 알란이 체력적으로 충분한 상태에서 이번 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특히 에이스 FW 굴라르가 ACL에서 특히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세레소 오사카. 2승2무1패의 성적으로 승점 8점을 얻어 2위를 달리고 있다. 최종전에서 승리할 경우 조 1위도 가능하지만 비기거나 패하고 3위 부리람이 승리할 경우 탈락할 수도 있다. 에이스 기요타케 히로시의 부상 복귀에 공격수들의 폼이 올라와 최근 공식전 5연승을 달릴 정도로 기세가 오른 상태라는 점은 고무적이나 중국 원정에 나서는 부담에 MF 소우자의 공백을 메워주고 있는 MF 오스마르가 ACL에는 출전할 수 없다는 것이 우려된다.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광저우. FW 알란이 충분히 휴식했고 FW 가오 린 MF 구델리가 복귀한다는 것도 부리람전과는 다른 경기내용을 기대할 수 있는 점이다. 세레소 오사카의 최근 기세가 좋지만 원정의 부담에 광저우와 달리 일단 이겨야 하는 상황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예전 같지 않다고는 하나 홈에서는 경쟁력이 여전한 광저우의 승리를 예상한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