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제주 부리람 4월17일 국내축구분석

전남,인천 상대로 2연승을 거둔 제주. 초반 극심한 부진으로 ACL 탈락에 리그에서도 하위권에 머물렀지만 분위기 반전을 통해 상위권 도약을 노릴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MF 이창민이 공수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고 초반 적응에 애를 먹던 FW 찌아구가 2경기 3골을 터뜨리며 마침내 폭발하기 시작했다는 것이 고무적. 주말 전북전을 앞두고 있고 이미 탈락이 확정된 만큼 동기부여가 없는 상태기는 하지만 2경기 7골을 몰아치며 공격력이 폭발하기 시작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홈에서 광저우와 1-1로 비긴 부리람 유나이티드. 5경기 1승3무1패의 성적으로 승점 6점을 얻고 있는 가운데 2위 세레소 오사카와의 상대전적에서 앞서 세레소 오카사가 승리하지 못할 경우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다. FW 에드가 실바,디오구 콤비가 3골을 합작하며 ACL에서도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고 수비진도 기대 이상의 안정감을 보여주며 돌풍을 견인하고 있다. 다만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를 원정에서 치른다는 부담과 유일한 1패가 제주였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탈락이 확정된 제주. 별다른 동기부여는 없지만 최근 리그 2경기 7득점을 몰아치며 특유의 공격력이 살아났다. 주말 전북전을 앞두고 기세를 이어갈 필요성도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홈에서 안이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을 듯. 부리람이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원정이라는 부담에 공격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제주의 고춧가루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0 Comments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